* 사내고객 만족도 조사 항목표 2/3 | ||||||||||||||
부서명 | 업 무 명 | 평가 착안점 | 평가부서 | |||||||||||
영업 | 무역 | 생산 | 기개 (통신) | 기개 (전자) | 생관 | 자재 | 공무 | 품질관리 | 업무 | 경리 | 전산 | |||
영업/ 무역 | 판매 계획 | ① 적시에 제공 ② 판매계획의 업무 활용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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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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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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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주 처리 | ① 신속성, 정확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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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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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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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하 의뢰 | ① 적시에 제공 ② 업체변경에 대한 사전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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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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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 생 산 | ① 요구납기 만족도 ② 이상발생 시 조치/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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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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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분 관리 | ① 재고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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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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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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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관리 | ① 불량발생 시 처리 ② 재발방지를 위한 개선노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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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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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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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기능관리 | ① 신입사원에 대한 자격부여 ②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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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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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환경 관리 | ① 3정 5행관리 ② 장비 운영관련 (청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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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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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개발 (통신) | X-TAL SPEC 관리 | ① 제/개정 오류 ② 등록, 배포의 적시성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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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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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C. SPEC 관리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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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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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면관리(배포,회수)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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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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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부자재 인정검사 | ① 검토기간 및 응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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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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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PLE 관련업무 | ① 납기 준수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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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분석 및 조치 | ① 재발방지를 위한 개선 ② 신속한 대응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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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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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관리 | ① 기술표준 제/개정의 적시성 ② 유효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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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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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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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개발 | ① 신제품 시방검토 적시성 ② 규정 절차의 준수 ③ 최초 양산에 대한 후속조치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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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개발 (전자) | 신제품 개발 | ① 신제품 시방검토 적시성 ② 규정 절차의 준수 ③ 최초 양산에 대한 후속조치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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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제품 생산 | ① 납기 준수 ② 품질 수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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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승인 | ① 승인서류의 적합성 ② 승인 제출 적시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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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부자재 인정검사 | ① 검토기간 및 응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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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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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분석 및 조치(개선) | ① 재발방지를 위한 개선 ② 신속한 대응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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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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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관리 | ① 기술표준 제/개정의 적시성 ② 유효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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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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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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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내고객 만족도 조사 항목표 1/3 | ||||||||||||||
부서명 | 업 무 명 | 평가 착안점 | 평가부서 | |||||||||||
영업 | 무역 | 생산 | 기개 (통신) | 기개 (전자) | 생관 | 자재 | 공무 | 품질관리 | 업무 | 경리 | 전산 | |||
생산 관리 | 생산계획 수립 | ① 인원/장비 운영계획 적절성 ③ 자재/제품 적정재고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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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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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지시 | ① 납기 준수 ② 생산지시 누락으로 인한 긴급생산 요청수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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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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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성 관리 | ① 작업자별 확인 및 향상계획 ② 장비별상태 및 유실율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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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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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 관리 | ① 원가계산 적시성 ② 제품별 원가 적합성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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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주 관리 | ① 납기 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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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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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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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재 | 원/부자재 구매 | ① 적시 입고 (납기) | ○ | ○ | ○ | ○ | ○ | ○ |
| ○ | ○ | ○ | ○ | ○ |
장비 및 부품 구 매 | ① 적시 입고 (납기) ② 구매 요구사항 적합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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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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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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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공약품/소모품 구 매 | ① 적시 입고 (납기) ② 구매 요구사항 적합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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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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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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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재 관리 | ① 입/출고 관리 ② 재고 조사 ③ 보관 창고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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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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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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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주 관리 | ① 납기 준수 ② 기술표준 배포, 관리 ③ 정기적 평가,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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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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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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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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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제품 관리 | ① 포장 (섞임, 불량...) ② 적시 선적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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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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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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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 | 설비가동 지원 | ① 고장율 ② 고장시 평균 수리대기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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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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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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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 관리 | ① Clean Room particle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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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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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기 관리 | ① 측정 오류율 ② 고장시 평균 수리대기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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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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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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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그 관리 | ① 노후된 지그 교체관리 ② 신규 지그 사용적합성 ③ 필요공정에 신규 제작검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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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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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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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관리 | ① 사무실 온/습도, 조도, 환기 ② 작업장 온/습도, 조도, 환기 | ○ | ○ | ○ | ○ | ○ | ○ | ○ |
| ○ | ○ | ○ | ○ | |
산업안전 관리 | ① 위험 작업장의 개선 ② 건강검진 | ○ | ○ | ○ | ○ | ○ | ○ | ○ |
| ○ | ○ | ○ | ○ |
* 사내고객 만족도 조사 항목표 3/3 | ||||||||||||||
부서명 | 업 무 명 | 평가 착안점 | 평가부서 | |||||||||||
영업 | 무역 | 생산 | 기개 (통신) | 기개 (전자) | 생관 | 자재 | 공무 | 품질관리 | 업무 | 경리 | 전산 | |||
품질 관리 | 사내감사 | ① 계획, 시행, 분석, 보고 ② 개선활동 | ○ | ○ | ○ | ○ | ○ | ○ | ○ | ○ |
| ○ | ○ | ○ |
문서 관리 | ① 배포, 회수 (적시) ② 문서의 식별 (복사상태 등) | ○ | ○ | ○ | ○ | ○ | ○ | ○ | ○ |
| ○ | ○ | ○ | |
수입 검사 | ① 검사의 신속성 ② 불량 재발 방지 활동 ③ 검사 정보의 공유, 활용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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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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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최종 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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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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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 적 검 사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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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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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처리 | ① 신속 대응 ② 재발 방지 노력 ③ 관련부서간 의사소통 주관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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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성 시험 | ① 정기시험의 적절성 ② Qual.용 시험의 적시성 ③ 불합격 사항 분석, 개선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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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계획 및 실시 | ① 사내강좌 교육 만족도 ② 필요교육 강좌 개발 | ○ | ○ | ○ | ○ | ○ | ○ | ○ | ○ |
| ○ | ○ | ○ | |
업무 | 인사노무 일반 (인사,노무,사회보험 | ① 인사, 노무 ② 의료보험 관련 ③ 연말 정산 ④ 기타 사항 | ○ | ○ | ○ | ○ | ○ | ○ | ○ | ○ | ○ |
| ○ | ○ |
경영계획 관리 | ① 사업계획 ② 월 간부회의 (실적관리) | ○ | ○ | ○ | ○ | ○ | ○ | ○ | ○ | ○ |
| ○ | ○ | |
조직 관리 | ① 업무분장 ② 인원배치, 부서통합 등 | ○ | ○ | ○ | ○ | ○ | ○ | ○ | ○ | ○ |
| ○ | ○ | |
차량/자산 관리 | ① 차량배차, 수리, 보험 등 ② 사무용 비품 수리 등 ③ 기타사항 | ○ | ○ | ○ | ○ | ○ | ○ | ○ | ○ | ○ |
| ○ | ○ | |
경리 | 자금 업무 | ① 현금출납 ② 전도금에 대한 정산 | ○ | ○ | ○ | ○ | ○ | ○ | ○ | ○ | ○ | ○ |
| ○ |
전산 | 프로그램 관리 | ① 프로그램 개발 ② 프로그램 유지, 보수 ③ 홈페이지(인트라넷)운영관리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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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 ① 소프트웨어 구매 ② 소프트웨어 설치, 관리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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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 PC, 모니터, 프린터 관리 및 유지보수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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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 관리 | 잉크, 토너, 리본 등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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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 UP 관리 | ① Back up Data 활용 ② Back up 시간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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