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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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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의사소통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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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리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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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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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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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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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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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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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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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경영시스템 운영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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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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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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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관련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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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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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른 내부 의사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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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연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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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운영 TO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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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지식/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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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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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경영시스템의 지속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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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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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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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성 검토 및 유효성 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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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로드 준비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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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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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방침 및 목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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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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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개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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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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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L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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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정보(IN 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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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정보(OUT 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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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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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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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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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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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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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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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 경영검토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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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 검토 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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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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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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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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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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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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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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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정 조치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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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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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 품질 감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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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획서 점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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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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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의 참석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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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질 경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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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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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입력(참고 절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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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고객 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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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검토 절차서(P-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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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방 조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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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검토 절차서(P-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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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생산, 품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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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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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정관리 절차서(P-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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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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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검토 회의 : 매년 6월.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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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 품질 관리 절차서(P-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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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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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 점검 회의 : 매분기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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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질 시스템 관리 절차서(P-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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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간 공정회의 : 매주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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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서 및 자료 관리 절차서(P-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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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시 회의 : 기타 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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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개정 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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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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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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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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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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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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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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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공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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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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