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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범위
주문주의 품질 불만 조치
프로세스
□ 핵심 프로세스
프로세스 연관도
장비/운영 TOOLS
목적
주문주의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대외 송신력 향상 및 재발 방지

- PC

- 검사 장비


- FAX




- TEL



제/개정팀
 
시행일자
 
SUPPLIER

입력정보(IN PUT)
프로세스
품질팀장
검토주기
1회/년
- 고객(주문주)

- 고객불만
책임자

- 문서, 유선 FAX
프로세스
- 하자발생 증감율
 

 

모니터링
- 매출 대비 하자 관련

 
지표
조치비용(하자 비용율)
진행, 입력(참고 절차서)
 
 

 
- 서비스 관리 절차서(P-1801)
 
 

 
- 부적합품 절차서(P-1201)
 
 

 
- 시정 및 예방조치 절차서(P-1301)
 
 

 
- 품질 기록 관리 절차서(P-1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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