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객만족도 설문지
고 객 명  :
작성부서 :
작성일자 :
1. 금형품질
1-1 현재 사용하시고 있는 저희 회사금형의         ①                         ②                         ③          
  품질에 만족하십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1-2 사용하는 금형의 품질에 불만족하신다면 어떤 부분    ①성능  ② 외관불량   ③ 이종품  ④ 수량부족
  에서 품질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⑤ 혼입 ⑥ 기타(                                 )
2. 금형외관
2-1 납품된 금형의 상태가 양호하다고          ①                         ②                         ③          
  생각하십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2-2 납품된 금형의 취급성, 운반성, 사용편리성          ①                         ②                         ③          
  에 만족하십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2-3 금형상태가 불량한 경우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금형청정도 ② 금형파손 ③ 금형재질불량 
        ④ 부품식별표 미부착  ⑤기타 (                       )
2-4 금형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것은  ①금형재질  ②금형 크기 및 중량  ③ 사용편리성 
  무엇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④ 용기 및 파렛트 색상  ⑤ 기타 (                    )
2-5 금형제작이 요구사양에 일치          ①                         ②                         ③          
  합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3. 주문 접수/ 납기
3-1 납품 요청시 어떤 방법이 가장 편리하십니까 ?  ① 전화    ② 인터넷    ③ 발주서 (FAX활용)
       ④ 기타 (                       )  
3-2 전화 주문시 접수직원의 응대 방법(친절,         ①                         ②                         ③          
  신속/정확성 등)에 만족하십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3-3 긴급 주문에 대한 처리가          ①                         ②                         ③          
  만족스럽게 진행되었습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3-4 주문한 제품이 적기에 납품되고 있습니까?         ①                         ②                         ③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3-5 주문한 내역과 납품된 제품이 일치합니까?         ①                         ②                         ③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3-6 납품 운송기사가 친절하며, 일을 잘하고         ①                         ②                         ③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4. 영업활동 전반
4-1 영업사원이 성실하고 친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①                         ②                         ③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4-2 영업사원의 가장 적절한 정기적인 방문주기는 ?        ①                         ②                         ③          
           1회/주    2회/주    1회/월     2회/월  기타(   회)
5. 사후 관리
5-1 금형 사용으로 인한 A/S제기시 적기에 처리         ①                         ②                         ③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5-2납기문제 발생시 이에 대한 원인분석 및         ①                         ②                         ③          
  개선이 잘 시행되고 있습니까?    매우그렇다               보 통              매우그렇지않다
6. 기타
6-1 금형 업체 선정시 귀사에서 가장 먼저  ① 금형품질    ② 가격    ③ 적기납품   ④ 설계능력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⑤ 기타 (                       )  
6-2 당사 금형을 사용하시면서 개선이 가장 시급한     
  사항을 간단히 기술해 주십시요.      
 ◎ 끝까지 성심 성의것 작성해 주신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