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식품안전 및 품질목표 추진계획서 | 결 재 |
작성 | 검토 | 승인 | ||||||||||||||||||||
기간: | 작성일자: | 작성부서: | 작성자: | |||||||||||||||||||||
주관 부서 |
추진목표 | 세부목표 | 지표 | 추진일정 (월) | 담당자 | 완료 일정 |
달성수준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
매출액 향상 | 회사 매출액 30% 향상 (전년대비) - 영업/마케팅/생산 /품질/연구 협의체 운영 |
30% 향상 (전년대비) |
년중 | |||||||||||||||||||||
시장점유율 향상 | 시장점유율 30% 향상 (전년대비) - 내수시장 30%향상 - 해외시장 30%향상 |
30% 향상 (전년대비) |
년중 | |||||||||||||||||||||
영업이익율 향상 | 영업이익율 30% 향상 (전년대비) - 원가분석을 통한 이익률조정 - 온라인 쇼핑몰 운영 |
30% 향상 (전년대비) |
년중 | |||||||||||||||||||||
신규 시장 진출 | 해외 할랄 시장 진출 (할랄시장) | 할랄시장 수줄 | 년중 | |||||||||||||||||||||
미국/캐나다 시장 진출 (코스트코) | 코스트코 수출 | 년중 | ||||||||||||||||||||||
국내 대형 유통사 진출 (이마트, 롯데마트 등) | 이마트 입점 | 년중 | ||||||||||||||||||||||
고객클레임 감소 | 고객클레임 전년대비 30% 감소 | 30% 감소 | 연중 | |||||||||||||||||||||
이물 감소를 위한 교육 실행 (작업장/작업자/제조설비 등 이물 감소 대책수립 및 실행) |
교육 실행 | 년중 | ||||||||||||||||||||||
작업장 환경 및 공정개선 | 현장 적용 | 년중 | ||||||||||||||||||||||
입고검수 및 선별공정 강화 | 현장 적용 | 년중 | ||||||||||||||||||||||
신제품개발 | 신제품 개발 (고객요구사항 반영) | 10건/년 | 12월 | |||||||||||||||||||||
원가절감 | 1천만원/년 | 12월 | ||||||||||||||||||||||
적기 공급 | 생산물량 100% 적기공급 | 100% | 년중 | |||||||||||||||||||||
영업/마케팅 협의체 운영 | 협의체운영 | 년중 | ||||||||||||||||||||||
생산성 향상 | 생산성 30% 향상 (전년대비) | 30% | 12월 | |||||||||||||||||||||
원가절감 실행 | 5천만원/년 | 12월 | ||||||||||||||||||||||
제조설비 고장율 “ZERO” | 유지보수 프로그램 계획 수립 및 실행 | 계획vs실행 | 년중 | |||||||||||||||||||||
설비고장율 “ZERO” | ZERO | 년중 | ||||||||||||||||||||||
공정 불량율 감소 | 각 공정별 검수 강화 | 검수인원 충원(1명) | 년중 | |||||||||||||||||||||
검수자 역량 강화 | 교육 실행 | 년중 | ||||||||||||||||||||||
불량율 개선을 위한 제안 제도 운영 | 성과보상 | 년중 | ||||||||||||||||||||||
불량율 시정조치 활동 강화 | 현장 적용 | 년중 | ||||||||||||||||||||||
현장 안전사고 “ZERO” |
안전사고 예방 교육 강화 | 분기별 | 12월 | |||||||||||||||||||||
현장 안전사고 예방 진단 및 보완조치 | 외부 진단실행 | 12월 |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계변경의뢰서 (0) | 2025.04.20 |
---|---|
금형등록대장 (0) | 2025.04.18 |
설비이력카드 (0) | 2025.04.16 |
법규준수평가_재활용관리법 (0) | 2025.04.14 |
정수기관리 검증평가표 (0) | 2025.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