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www.kangha.net

 

 

서비스 불만전표

 

서비스/불만 전표

 

 서비스  고객불만

 

 

접수 No.

 

고 객 명

 

고객 연락처

 

고객측 담당자

 

접 수 일 자

20 . . .

제 품 명

 

규 격

 

수 량

 

서비스 / 불만 요구사항

 

처리 요구일자

20 . . .

접 수 자

󰂙

원인 및 대책

 

조사일자 20 . . . 조사자 󰂙

서비스 / 불만 처리내용

 

처리일자 20 . . . 처리자 󰂙

처리결과 확인

 

 만 족  불 만 족

확인일자 20 . . . 확인자 󰂙

 

()강하넷 P2301-01 Rev.0 A4 (210x297mm)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표준관리대장  (0) 2020.12.27
정기점검내용 진공함침기  (0) 2020.12.26
공정진단보고서  (0) 2020.12.21
정기점검내용_PCB건조로  (0) 2020.12.18
현장소장 점검일지  (0) 2020.1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