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
지원 프로세스
|
문서번호
|
P-0701
|
개정일자
|
2021-09-15
|
||||||||||
교육훈련 및 적격성
|
개정번호
|
0
|
페이지
|
1/2
|
|||||||||||
|
|
|
|
|
|
|
|
|
|
|
|
|
|
|
|
|
적용범위
및 목 적 |
전 임직원의 교육훈련 및 적격성관리에 대하여
적용한다. 본 프로세스는 임직원의 자질향상과 능력계발을 도모하여, 적격한 직원에 의해 해당 프로세스를 수행하게 함으로서 경영성과를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
|
프로세스
구 분 |
□ 고객지향 프로세스 □ 경영 프로세스 ■ 지원 프로세스
|
|
|||||||||
|
|||||||||||||||
|
|
프로세스
분석도 |
|
|
|||||||||||
|
|
|
|
||||||||||||
|
|
|
|||||||||||||
|
|
|
|||||||||||||
|
제/개정
부 서 |
관리팀
|
시행일자
|
2021-09-15
|
|
|
|||||||||
|
프로세스
책 임 자 |
관리팀장
|
검토주기
|
년 1회
|
|
|
|||||||||
|
프로세스
성과지표 |
교육훈련달성율 (실적/계획*100(%)) (효과성X, 효율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프로세스 고객요구사항 분석
|
|||||||||||||||
고 객 구 분
|
중 요 도
|
요 구 사 항
|
목 적
|
||||||||||||
관공서(정부)
|
상
|
법적 의무교육 이수
|
안전하고 건전한 조직경영
|
||||||||||||
내부고객(임직원)
|
상
|
업무수행 및 리더십 역량향상에 필요한 교육훈련 제공
|
직무 수행능력 및 리더십 역량 향상
|
||||||||||||
임원
|
하
|
핵심인재육성 및 계승계획 수립
|
경영의 지속성 확보
|
||||||||||||
|
|
|
|
||||||||||||
No.
|
개정일자
|
제·개정
|
개정 이력
|
작성
|
검토
|
승인
|
|||||||||
부분
|
전면
|
개정 내용
|
|||||||||||||
0
|
2021-09-15
|
|
●
|
IATF16949:2016/ISO14001:2015 도입에 따른 신규 제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서관리
|
원 본 : 관리팀 보관 / 문서공유 : Network 공유
|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문서참고자료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속적개선절차서 (1) | 2024.11.01 |
---|---|
QC 공정도 규정 (0) | 2024.10.31 |
특별특성지정지침서 (0) | 2024.10.22 |
부적합품관리 프로세스 (1) | 2024.10.06 |
시정조치절차서 (0) | 2024.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