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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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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자산관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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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 리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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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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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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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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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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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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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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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에 명시된 고객 지급 품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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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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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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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관련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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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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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연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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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운영 TO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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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지식/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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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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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별 표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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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급품 관리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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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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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품에 대한 확인 저장,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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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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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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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 운행 FLOW 숙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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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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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로드 준비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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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고서 작성 및 기록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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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개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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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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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L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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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정보(IN 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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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정보(OUT 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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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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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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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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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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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주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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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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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사 의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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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주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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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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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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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급품 명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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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납품서(검사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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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재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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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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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주 지급품의 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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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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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급품 관리 대장(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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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산 1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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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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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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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별 요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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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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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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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입력(참고 절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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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주 지급품의 부적함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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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주 지급품 관리 절차서(P-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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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 기록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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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식별 및 추적성 관리 절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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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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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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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주 지급품의 인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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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급, 보관, 포장, 보존 및 인도 관리 절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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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주 지급품의 보관, 유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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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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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주 지급품의 부적합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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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사 및 시험관리 절차서(P-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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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서 및 자료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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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개정 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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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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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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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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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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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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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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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공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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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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