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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하넷)
(주)강하넷 KanghaNet CO.,LTD |
업 무 프 로 세 스 | 작 성 | 검 토 | 승 인 | 문서번호 제정일자 개정일자 개정번호 |
KP - 14 - 01 2009. 03. 02. 2022. 02. 22. Rev.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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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 개선 프로세스 | |||||||||
순서 | 입 력 (IN-PUT) |
활동 (ACTIVITES) |
출 력 (OUT-PUT) |
성 과 지 표 (PERFORMANCES) |
업무 내용 | ||||
1 | ∙각 팀장 - 방침 및 품질목표 관리 - 내부심사 결과 - 데이터 분석 결과 - 시정 및 예방조치사항 - 경영검토 결과 |
개선활동 대상리스트 | (1)개선 건수 ① 주기: 년 1회 ② 측정자: 관리팀장 |
- 각 팀장은 품질방침 및 품질목표관리 결과, 내부 심사 결과, 데이터 분석 결과, 시정조치 및 예방조치사항, 경영 검토결과 등의 자료를 통하여 개선활동의 필요성을 파악하 여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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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각 팀장 - 개선활동 리스트 |
개선활동 계획서 | - 각 팀장은 시급성, 가능성을 고려하여 개선활동 계획을 수립하여 사장의 승인을 득하여야 추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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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각 팀장 - 개선계획서 - 필요한 통계적 기법 |
현상파악 자료 | - 각 팀장은 품질관리 기초 수법(층별, 파레토그림, 특성요인 도, 그래프 등)을 활용하여 개선 대상에 대한 현상파악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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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각 팀장 - 현상파악 자료 |
원인분석 자료 | - 각 팀장은 개선 대상에 대한 원인을 분석한다. - 원인분석시는 특성요인도, 고장유형 및 영향분석(FMEA) 등 의 적절한 기법을 사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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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각 팀장 - 원인분석 자료 |
대책수립 자료 | - 각 팀장은 원인분석 자료로 대책을 수립하고 담당자와 일정 을 정하여 실시하며, 팀장은 대책수립 내용을 점검한다. | ||||||
6 | ∙각 팀장 - 대책수립 실시 결과 |
개선활동 보고서 | - 각 팀장은 개선활동의 효과를 유형, 무형으로 파악한다. - 파악시 개선이 이루어지 않으면 재개선 활동 한다. - 효과가 만족 할 시는 개선활동보고서를 작성하여 사장의 승인을 얻어 관리팀장에게 송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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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관리팀장 - 개선활동 보고서 |
관련 문서의 개정 습관화 |
- 관리팀장은 관련 문서의 개정을 수행하고, 업무의 표준화 또는 습관화를 확인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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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관리팀장 - 개선활동 관련 자료 |
개선활동 계획서 개선활동 보고서 |
- 관리팀장은 개선활동과 관련된 기록을 기록관리 절차서에 따라 보관 유지하여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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