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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
|
중장기사업계획서
|
결
재 |
작 성
|
검 토
|
승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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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 성 일 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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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 성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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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 및 품질방침
|
세 부 추 진 계 획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비 고
|
||||||||
1
|
성장 및 재정계획
|
1) 매출증대
|
18
|
20
|
22
|
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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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설비투자(매출액대비)
|
2%
|
2%
|
2%
|
2%
|
|
|||||||||
3) 신규ITEM 유치
|
1개
|
2개
|
3개
|
5개
|
|
|||||||||
2
|
인적자원개발
|
1) 사내외 교육훈련(건)
|
12
|
12
|
12
|
12
|
|
|||||||
3
|
품질시스템 정착
|
1) IATF16949 품질SYSTEM 구축
|
검토
|
인증
|
안정화
|
습관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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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000 인증
|
사전준비
|
인증
|
매출
|
매출
|
|
|||||||||
4
|
품질목표 달성
|
1)불량품 개선
|
공정불량
|
1.0%
|
1.0%
|
1.0%
|
0.5%
|
|
||||||
고객불만
|
0
|
0
|
0
|
0
|
|
|||||||||
2) Q-COST개선
|
내부 실패비용
|
0.5%
|
0.3%
|
0.2%
|
0.1%
|
|
||||||||
외부 실패비용
|
0.1%
|
0.1%
|
0.1%
|
0.1%
|
|
|||||||||
경영 및 품질방침
|
세 부 추 진 계 획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비 고
|
||||||||
5
|
고객만족도관리
|
1) 내부고객
|
수입검사
불 량 률 |
0.05%
|
0.02%
|
0.01%
|
0.01%
|
|
||||||
완 제 품
불 량 률 |
0,02%
|
0.02%
|
0.01%
|
0.01%
|
|
|||||||||
2) 외부고객
|
F/CLAIM
보 상 률 |
0,02%
|
0.02%
|
0.01%
|
0.01%
|
|
||||||||
납입률
|
98%
|
98%
|
98%
|
98%
|
|
|||||||||
고객라인
중단시간 |
0 HR
|
0 HR
|
0 HR
|
0 HR
|
|
|||||||||
고객만족도조사
|
2회
|
2회
|
2회
|
2회
|
|
|||||||||
6
|
안전/환경/ 개선의
목표달성 |
1) 무재해 목표달성
|
0
|
0
|
0
|
0
|
|
|||||||
2) 5S활동 활성화(평가 회수)
|
12회
|
12회
|
12회
|
24회
|
|
|||||||||
3) 환경범칙금
|
0원
|
0원
|
0원
|
0원
|
|
Email : kangha@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