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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하넷 주문 및 인도관리 프로세스 표준번호 P-201 개정일자 2020. 09. 01
수주관리 절차서 개정번호 0 페 이 지 1 of 2
                         
개정번호 개정일자 개정사유 및 내용 승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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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2020. 09. 01 ISO 9001:2015 품질경영시스템 도입에 따른
최초제정
강하넷 일    자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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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  인 담 당 검  토 승    인
             
       
             
F-202-04(Rev.0)                     (주)강하넷

 

 

영업담당은  E-MAIL파일을 통해서 
고객발주/오더를 확인한다.
 
영업담당은 고객의 발주를 근거로 월라인운영 계획 및 
주간계획을 수립 위한  생산관리팀에 의뢰한다.
 
생산담당은 ③번항목을 관련부서/담당에 통보하고 관련부서는
다음사항을 준비한다.
 
 
3) 품질관리팀: 검사기준 및 검사일정계획
고객생산계획 변경 접수
1) 납기, 수량, 변경시 필요한 조치를 즉시 생산에 적용토록 관련사항을
    협의, 검토함다.
2)사양 변경의 경우 : 고객 긴급 발주의 경우 납기,수량등을 검토하여
   생산 계획에 반영한다.
생산팀은 품질의 제품검사가 완료되면 제품을 고객별 포장기준에
따라 포장하고 제품을 납품 대기장소로 이동한다.
 - 포장기준 / 포장방법
 
주문관리 기록유지
1) 일일, 월간 매출실적 관리
2) 고객 납기 준수여부 파악
3) 납입 일정에 따른 성과
 
▶ 성과지표 관리항목 : 매출계획대비 실적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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