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객 만족 평가서
■ 고객명 :
No. |
구 분 |
점 검 항 목 |
평 가 기 준 |
배점 |
평점 |
비 고 | ||||||
1 |
품 질 |
품질 만족도 (50점) |
불
량
률 |
0.3% 이하 |
50 |
|
| |||||
0.3 ~ 0.5% |
45 |
| ||||||||||
0.5 ~ 1% |
40 |
| ||||||||||
1 ~ 3% |
30 |
| ||||||||||
3 ~ 5% |
20 |
| ||||||||||
5% 이상 |
10 |
| ||||||||||
2 |
납 기 |
납기 만족도 (30점) |
납
기
율 |
100% 이상 |
30 |
|
| |||||
95% 이상 |
25 |
| ||||||||||
90% 이상 |
20 |
| ||||||||||
80% 이상 |
15 |
| ||||||||||
70% 이상 |
10 |
| ||||||||||
60% 이상 |
5 |
| ||||||||||
3 |
시정조치 |
접수건수 대비 조치 건수 (20점) |
매우 만족 (100%) |
20 |
|
| ||||||
만 족 (90%) |
15 |
| ||||||||||
보 통 (80%) |
10 |
| ||||||||||
미 흡 (70%) |
5 |
| ||||||||||
<특기사항> |
평 가 자
의 견 |
| ||||||||||
작성일자 |
|
평가기간 |
| |||||||||
평가등급 : □A등급(90 이상), □B등급(80 이상), □C등급(70 이상), □D등급(60 이상), □E등급(50 이상) | ||||||||||||
작 성 자 |
부서명 : 직위 : 성명 : (인) | |||||||||||
양식 801-2(0) |
(주)강하넷 |
A4(210×297)㎜ |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약관리대장 (0) | 2014.03.23 |
---|---|
품질기록 관리대장 (2) | 2014.03.20 |
검교정계획표 (0) | 2014.03.14 |
유지보수 계약현황 (0) | 2014.03.12 |
내부품질감사 보고서 (2) | 2014.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