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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접수
(처리전 접수)


작 성
담 당
부 장
이 사
 
 
 
 
 
 
 
 
 
 
업 체 명
 
접 수 번 호
 
고객 담당자
 
접 수 일 자
 
소재지 전화
 
접 수 자
 
처리 요구일
 
접 수 방 법
□유선 □FAX □현물 ■공문서
모델명 / 규 격 / 수 량
상태 및 불만 요구 사항
 
 
 
 
 
 
 
 
 
 
 
 
* 문제점
 
 
 
 
 
 
 
 
 
 
 
 
 
 
 
 
 
 
 
 
 
 
 
 
 
 
 
 
 
 
 
 
 
 
 
 
* 점검 후, 유무상처리 결정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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