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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만족도 조사계획

     (1) 사외고객 만족조사는 영업담당 팀장이 주관하며, 고객에 대한 

만족도 조사계획을 수립한다. 

(2) QA담당팀장은 사내고객 만족도 조사의 시기, 방식 등에 대한 

계획을 수립한다. 

(3) 영업팀장, QA담당팀장은, 조사 계획을 수립하여 품의서로 

사장의 승인을 받는다.

(4) 각 팀장은 팀별 사내고객만족 조사 설문 안을 작성하고 설문조사 일정, 

대상 등 계획을 수립하며, QA담당 팀에 통보한다.

2. 고객 만족도 조사 내용

 1) 사외고객

사외 고객만족 관리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사항목이 포함되어야 한다

       (1) 품질        (2) 납기

(4) 당사의 성실성(이미지), 조치의 신속도

(5) 다른 공급업체(고객기준시)와의 비교

 2) 사내고객

사내고객 만족관리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사항목이 포함되어야 한다.

       (1) 제공되는 제품/서비스업무의 적합성(품질)

       (2) 제공되는 제품/서비스업무의 적시성(납기)

       (3) 관련 인원의/태도 및 유연성

       (4) 기타 개선 필요사항/요청사항

       (5) 후 공정의 불량/불만 현황

 3. 고객만족도 조사

  1) 성과 조사 

 QA담당 팀장은 고객별, 제품별로 납품결과 발생되었던 불만족 및 성과를 

 조사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 시 활용토록 한다. 이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된다

4. 결과분석, 보고, 개선조치

(1) 분석결과를 대표이사에게 보고하고 각관련팀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보고서를 송부한다. 이때 팀별 개선 필요사항이 나타나도록 한다.

(2)사업계획반영-문제점분석및과제도출 결과를 즉각 개선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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