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 설문지 |
고 객 명 | | 소 속 | |
대상 ITEM | | 작 성 자 | |
조사 방법 | | 작성 일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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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설문은 "㈜강하넷" 고객의 고귀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
하오니, 아래 내용을 끝까지 읽어 주시고, 해당번호에 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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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문 내 용 | 요 구 사 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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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귀사에서 느끼는 당사의 신뢰도는 어느 정도인지요? | | |
① 아주 좋다 ② 보통이다 | | |
③ 그저 그렇다 ④ 나쁘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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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품질수준은 어떠한지요? | | | |
① 아주 좋다 ② 보통이다 | | |
③ 그저 그렇다 ④ 나쁘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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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전 항의 품질 수준이 나쁘다는 경우 이유가 있다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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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품 불량 발생시 대응력은 어떠한지요? | | | |
① 통보 즉시 대응하여 문제에 대치한다 | | | |
② 노력하는 업체다 | | | |
③ 연락하여도 반응이 늦고, 수동적이다 | | | |
④ 성의가 없고, 반응도 없다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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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당사의 납품 가격은 어떠하다고 생각하는지요? | | |
① 비싸다 ② 적당하다 ③ 비교적 저렴하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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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A/S품의 공급은 적기에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는지요? | | |
① 매우 좋다 ②좋다 ③ 보통이다 ④나쁘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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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당사와의 업무연락시 의사전달이 잘 되는지요? | | |
① 잘 된다 ② 보통이다 ③ 안 된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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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당사의 문제점 및 개선 요구사항이 있다면 무엇인지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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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요구사항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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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조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