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고객만족 조사 계획서
 













 
 
1. 목 적











 
 
회사의 신뢰도 조사 및 제품 사용중 발생한 모든 불만사항 및
 
 
문제점을 조사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 조치함으로써 회사의
 
 
신뢰도, 제고와 고객의 만족을 하기 위함이다.






 
 













 
 
2. 조사 계획 구분










 
 













 
 













 
 
3. 조 사 자











 
 













 
 













 
 













 
 
4. 조사기간











 
 













 
 













 
 













 
 
5. 조사대상











 
 













 
 












 
 













 
 












 
 













 
 













 
 
6. 조사방법











 
 
설문조사, 유선통화, 고객방문, 고객 불만 현황자료





 
 













 
 













 
 













 
 
상기와 같은 내용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코져 합니다.


 
 













 
 






20 년 월 일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비정기점검표_초음파세척기  (1) 2024.02.04
징계통보서  (0) 2024.02.03
자격인증서  (0) 2024.02.01
고객불만 접수대장  (0) 2024.01.31
계약검토서  (2) 2024.0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