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고객 만족도 설문서

 

 

안녕하십니까?

저희 강하넷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이 설문은 강하넷의 제품 및 서비스의 문제점 개선과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솔직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응답해 주시는 내용은 당사에서 각별히 관리하여 외부에 노출되거나 개별적으로 알려지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발송처 : 경기도 수원시 동구 오류동 단지 16-3

대표박 강 하 귀하 대표전화 : (031)261-4403

FAX : (031)536-3341

 

 

 

 

※ 필요한 경우 본란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회사명 : * 전화번호 :

작성자 부서명 직급 성명 :

거래일자 :

 

 

 

제품 및/또는 서비스 품목

□ 제품 □ 제품

□ 제품 □ 기타( )

 

 

A. 귀하()에서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선택 시 가장 문제되었던 애로 사항은 어떤 것

있었습니까?

 

1) 품질수준

2) 제품의 A/S처리의 신속성

3) 브랜드 인지도

4) 가격

5) 기타( )

 

 

 

B. 귀하()에서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받은 후 가장 효과적이었던 것을 3개를 골라 우선순위

(1, 2, 3 으로)를 ( )안에 표시하여 주십시오.

 

1) 영업실적 개선 ( )

2) 품질개선 ( )

3) 고객 클레임 개선 ( )

4) 고객 서비스 개선 ( )

5) 생산성 향상( )

6) 기업체질 개선 ( )

7) 품질비용 감소 ( )

8) 기술 축적 ( )

10) 기타 ( ) ( )

 

 

 

C. 다음 각 항목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말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전혀

그렇지 않다

1) 계약절차의 설명이 이해하기 쉬웠다.

1

2

3

4

5

2) 담당 직원이 친절하다.

1

2

3

4

5

3) 담당 직원의 일 처리가 신속하다.

1

2

3

4

5

4) 담당 직원과 연락(접촉)이 원활했다.

1

2

3

4

5

5) 계약에 요구하는 서류가 간편하다.

1

2

3

4

5

 

 

 

기타의견 :

 

 

D. 당사 직원의 태도나 자세 등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문제점이 있었습니까?

1) 양호했다. 2) 불쾌한 점이 있었다. 3) 특별한 문제는 없었다

기타의견 :

 

 

E. 당사 직원이 금전이나 기타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가 있었다면 그 내용을 간단히 말씀해

주십시오.

1)없었다. 2)있었다.

기타의견 :

 

 

F. 우수한 당사 직원으로 추천하고 싶은 직원이 있으시면 그 이름과 이유를 말씀해 주십시오.

직 원 :

이 유 :

기타의견 :

 

 

G. 당사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사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셨습니까?

1) 도움이 되었다. 2)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다. 3) 잘 모르겠다.

기타의견 :

 

 

H. 제품 또는 서비스의 문제점이 있다면?

1) 있다. 2) 특별한 것은 없다. 3) 기타

기타의견 :

 

 

I.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의견이나 권고사항을 말씀해 주십시오.

 

의견/권고사항 :

 

 

J. 당사에 특별히 요구사항이 있다면어떤 내용이라도 좋으니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P501-1(Rev.0) 강하넷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적합보고서  (0) 2016.08.18
관리대상 품질기록  (0) 2016.08.17
내부품질감사 계획서  (0) 2016.08.09
외부규격 관리대장  (0) 2016.08.07
제조설비관리대장  (0) 2016.08.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