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넷 고객 만족도 설문서
안녕하십니까? 저희 강하넷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이 설문은 강하넷의 제품 및 서비스의 문제점 개선과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솔직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응답해 주시는 내용은 당사에서 각별히 관리하여 외부에 노출되거나 개별적으로 알려지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발송처 : 경기도 수원시 동구 오류동 단지 16-3 대표: 박 강 하 귀하 대표전화 : (031)261-4403 FAX : (031)536-3341 |
※ 필요한 경우 본란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회사명 : * 전화번호 : * 작성자 부서명 : 직급 : 성명 : * 거래일자 : |
* 제품 및/또는 서비스 품목
□ 제품 □ 제품
□ 제품 □ 기타( )
A. 귀하(사)에서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선택 시 가장 문제되었던 애로 사항은 어떤 것
있었습니까?
1) 품질수준 | 2) 제품의 A/S처리의 신속성 |
3) 브랜드 인지도 | 4) 가격 |
5) 기타( ) |
B. 귀하(사)에서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받은 후 가장 효과적이었던 것을 3개를 골라 우선순위
(1, 2, 3 으로)를 ( )안에 표시하여 주십시오.
1) 영업실적 개선 ( ) | 2) 품질개선 ( ) |
3) 고객 클레임 개선 ( ) | 4) 고객 서비스 개선 ( ) |
5) 생산성 향상( ) | 6) 기업체질 개선 ( ) |
7) 품질비용 감소 ( ) | 8) 기술 축적 ( ) |
10) 기타 ( ) ( ) |
C. 다음 각 항목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정말 그렇다 | 그런 편이다 | 보통이다 | 그렇지 않다 | 전혀 그렇지 않다 |
1) 계약절차의 설명이 이해하기 쉬웠다. | 1 | 2 | 3 | 4 | 5 |
2) 담당 직원이 친절하다. | 1 | 2 | 3 | 4 | 5 |
3) 담당 직원의 일 처리가 신속하다. | 1 | 2 | 3 | 4 | 5 |
4) 담당 직원과 연락(접촉)이 원활했다. | 1 | 2 | 3 | 4 | 5 |
5) 계약에 요구하는 서류가 간편하다. | 1 | 2 | 3 | 4 | 5 |
기타의견 :
D. 당사 직원의 태도나 자세 등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문제점이 있었습니까?
1) 양호했다. 2) 불쾌한 점이 있었다. 3) 특별한 문제는 없었다
기타의견 :
E. 당사 직원이 금전이나 기타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가 있었다면 그 내용을 간단히 말씀해
주십시오.
1)없었다. 2)있었다.
기타의견 :
F. 우수한 당사 직원으로 추천하고 싶은 직원이 있으시면 그 이름과 이유를 말씀해 주십시오.
* 직 원 :
* 이 유 :
기타의견 :
G. 당사 제품 또는 서비스가 귀사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셨습니까?
1) 도움이 되었다. 2)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다. 3) 잘 모르겠다.
기타의견 :
H. 제품 또는 서비스의 문제점이 있다면?
1) 있다. 2) 특별한 것은 없다. 3) 기타
기타의견 :
I.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의견이나 권고사항을 말씀해 주십시오.
의견/권고사항 :
J. 당사에 특별히 요구사항이 있다면, 어떤 내용이라도 좋으니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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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KP501-1(Rev.0) 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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