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고객만족도 조사서
담 당
검 토
승 인
 
 
 
고객 명
클레임 비용
점수
고객불만 건
점수
제품반송률
점수
제품인도율
점수
고객평가점수
점수
합계점수
평균점수
 
2,850
20
10
20
0
10
100%
20
92
27.6
97.6
19.52
 
 
 
 
 
 
 
 
 
 
 
0
#DIV/0!
 
 
 
 
 
 
 
 
 
 
 
0
#DIV/0!
 
 
 
 
 
 
 
 
 
 
 
0
#DIV/0!
 
 
 
 
 
 
 
 
 
 
 
0
#DIV/0!
 
 
 
 
 
 
 
 
 
 
 
0
#DIV/0!
 
 
 
 
 
 
 
 
 
 
 
0
#DIV/0!
평균
2,850
20
10
20
0
10
100%
20
92
27.6
97.6
19.52
항목
배점
배점기준
기타
특이
사항
 
클레임 발생비용
20점
① 3,000만원/년 이하 20점
② 초과 시 매 50만원씩 1점 차감
고객불만 건수
20점
① 12건/년 이하 20점
② 12건 이상 매 1건씩 1점 차감
제품반송률
10점
① 제품 반송 3건 이하 10점
② 3건 이상 매 1건씩 초과 시 1점 차감
제품인도율
20점
① 납기관리 100% 20점
② 납기준수율 × 20% 배점
고객평가점수
30점
① 고객평가점수 × 30% 배점
② 고객 평가 생략 시 80점으로 배점
S-202-04(Rev.0)










(주)강하넷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사일정표  (0) 2023.04.30
법규준수평가_액화석유가스안전  (0) 2023.04.29
사후관리 협력업체 평가서  (0) 2023.04.26
자재발주 및 입고대장  (0) 2023.04.25
감사보고서  (0) 2023.04.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