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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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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경영검토 결과(회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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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
재 |
작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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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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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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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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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부서 : 관리팀 검토/회의일자: 2020 . 01.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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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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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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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 방향 및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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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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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전 경영검토에
따른 조치 상태 |
1. 18년 개발 차종 및 신규 개발 부품에 대한
업무 협조를 당부 (NU) 2. 고객 불시 감사에 대해 만전을 기할 것. (SQ 평가) |
1.NU 차종 : 19년 12월 양산 진행중
2.고객감사 : 내부심사 활성화를 통한 자체 능력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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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QMS와 관련된
∙ 내.외부 이슈 변화 ∙ 이해관계자의 니즈/기대 ∙ 리스크와 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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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 팀장은 개선조치내용 중 중요이슈 항목에 대해서는 주기적인 개선활동 실시토 록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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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외부 이슈, 이해관계자 니즈/기대, 리스크/기회 분석/평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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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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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
세스 |
리스크 이벤트 / 기회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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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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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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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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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인도 |
고객사의 생산량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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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가공 라인 자동화 구축
2.원가구조 개선을위한 원가절감 활동추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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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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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관리 |
프로세스별 지식경영 디렉토리가미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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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별 교안 수집 및 디렉토리 구성 후보관,공유,활용 및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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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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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
외부 |
고객
피드 백 |
클레임 발생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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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FMEA 실시 -지속적 개선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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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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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
외부 |
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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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생산계획의 잦은
변동으로 JOP SET UP이 많다. |
대응방안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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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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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자
개발 |
중요협력사 리스크평가 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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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업체 안정적 제품 공급을 위하여 이원화
개발 추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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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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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 보전 활동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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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TR, MTBF 목표 수립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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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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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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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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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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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만족 및 관련
이해관계자 피드백 ∙ 고객 만족도 ∙ 고객 불만 |
▣ 고객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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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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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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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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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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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5스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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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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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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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도 등급 : 4 / 목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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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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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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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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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도 등급 : A / 목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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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불만 : 상세내용은 고객불만관리대장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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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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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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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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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입고 불량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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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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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량 목표 0건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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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후공정 불량율(P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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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P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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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 총 36EA 발생
주요 항목 : 누락, 치수(공구파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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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프로세스 성과
∙ 효과성 ∙ 효율성 |
▣ 개별 프로세스 성과(효과성,효율성)
☞ 월별 프로세스 책임자별로 보고되고 있는 경영회의(성과지표 분석 현황) 참조 |
프로세스 별로 의도된 결과 달성을 위하여,
의미 있는 성과지표 지속적 발굴/개선 필요 |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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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품적합성
∙ 사외 품질지표 ∙ 사내 품질지표 |
▣ 제품적합성과 관련된 사외/사내 품질지표
☞ 품질팀 지수 현황 참조 고객 입고불량 지표 사내 공정불량 지표 |
품질개선활동 지속적 전개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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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성과지표의 달성실적,
문제점 및 대책에 대해서는 매월 경영실적회의 보고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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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부적합 및 시정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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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적합 발생분에 대한 신속대응
☞ IATF 요구사항에 따른 품질 문제 발생에 대한 신속대응 시스템 구축 필요. |
품질문제 발생시마다 차기년도에도
지속적으로 신속대응 활동 전개 예정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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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모니터링 및 측정결과
∙ 특별특성 관리 실태 |
▣ 특별특성 관리 실태
항목 : Drive Shaft TJ측 OPD |
공정능력 결과
1. Drive Shaft TJ측 OPD : PPK 1.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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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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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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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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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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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심사결과
∙ 내부심사 ∙ 제조공정 심사 ∙ 제품심사 |
▣ 내부심사 결과 (심사일정 : 3/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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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팀장은 본 심사결과를 차기 내부심사 시, 각 심사원 에게 배포하여, 유사 부적합 발생여부에 대한 효과성이 확인될 수 있도록 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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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조공정 심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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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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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t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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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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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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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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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 체크시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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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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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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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조치 진행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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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심사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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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t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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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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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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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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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e Sh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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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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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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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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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e Sh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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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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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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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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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e Sh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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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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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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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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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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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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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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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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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심사결과
∙ 고객심사 ∙ 3자(인증기관)심사 |
▣ 고객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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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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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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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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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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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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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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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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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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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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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켓에 대한 수입검사 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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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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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5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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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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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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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일 변형 관리 강화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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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자인증심사 결과(OQ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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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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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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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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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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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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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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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16949
사후심사 |
17.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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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부적합 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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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공정작업표준관리프로세스가효과적이지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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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외부 공급자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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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부 공급자 성과지표 달성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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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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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율(P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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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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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주 불량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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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P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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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장 : 외관 문제 미발생
원소재 : 환봉 불량 미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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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자원의 충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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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비(전조기) 투자 필요함
└구형 설비 : 전조 수평 Type은 전조랙 1개 장착으로 최근 반영되는 D/Shaft 작업불가 →최근 D/Shaft BJ/TJ측 산수가 상이함 |
설비(전조기) 신규 투자
└장점: 수직 Type으로 전조랙 2개 장착 →BJ/TJ 개별 전조가 가능함 ※2개 라인 발주 完 : Nach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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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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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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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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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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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저품질 비용
∙실패코스트 |
▣ 실패비용(1月~12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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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품질 비용 발생 없도록
품질관리 철저. 차기년도 ZERO화 되도록 노력 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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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조타당성 확인
∙ 계약검토 단계 ∙ 변경사항 발생시 |
▣ 제조타당성 확인 현황
계약검토/개발단계 제조타당성: (25024S6006) -CAPA 검토 실시 -4M변경에 따른 제조타당성 : 특기사항 없음 |
제조 타당성 검토는 계약검토 단계
외에도 주요 변경사항 발생시마다 습관화 하여, 실행되어야 할 것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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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보전목표 대비
성과의 검토 |
▣ 보전 성과 지표 : 비가동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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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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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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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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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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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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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점/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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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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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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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9
|
65.6
|
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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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예방보전을 통한 수리시간 단축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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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B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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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6
|
268.0
|
209.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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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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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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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
|
107.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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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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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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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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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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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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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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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B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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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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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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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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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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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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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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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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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보증성과
워런티 |
1. NTF 발생 내역 : 차량 진동 및 떨림 현상 발생
2. 분담율 설정 : 현대위아 : 신화 = 8 : 2 (불량 고품 미회수로 인한 분담율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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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고객점수카드
/고객포탈 |
▣ 고객점수카드/고객포탈 현황
☞ 고객정보 현황 참조 1) 품질5스타 점수 : 4스타 2) SQ 점수 : A등급 |
18년도 목표
1) 품질5스타 등급 : 4스타 2) SQ 점수 : A등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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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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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황 /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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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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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 결정/지시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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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공정FM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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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스크 감소활동 현황
☞ Top RPN Reduection Action Plan 참조 2018년 진행중 안건 : 3건 |
주기적인 월별RPN Reduection활동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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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안전 또는 환경에 대한 그 들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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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경 및 안전 개선활동 현황
☞ 2018년 ISO14001:2015규격 갱신 건 └2018년 4월 갱신심사 예정 안전보건 정기 교육 계획 └2018년 1분기 6시간 교육 완료 2018년 ROBOT 정기 안전점검 법규 적용 |
2018년 ROBOT 정기 안전점검 법규 적용에
따른 안전검사 준비 -펜스, 안전후크 外 점검 후 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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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kangha@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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