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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게소관리절차서

 

 

A. 작성, 검토 및 승인

 

󰍽 문서 식별

 

󰏅 관 리 본

Q P -

󰏅 비관리본

관리처 :

 

󰍾 본 품질절차서는 강하넷()의 품질경영 방침에 따라 다음 책임자에 의해 작성(개정), 검토 및 승인이 되어야 효력이 있다.

 

구 분

부 서 명

직 책

성 명

서 명

일 자

작성(개정)

영업부

부 서 장

 

 

04. 04. 01.

검 토

 

품질경영대리인

 

 

04. 04. 01.

승 인

 

대표이사

 

 

04. 04. 01.

 

󰍿 합 의

 

부 서 명

관리부

생산부

연구개발실

 

 

성명

 

 

 

 

 

서명

 

 

 

 

 

일자

04. 04. 01.

04. 04. 01.

04. 04. 01.

 

 

 

󰎀 회 람

 

성명

 

 

 

 

 

서명

 

 

 

 

 

일자

 

 

 

 

 

성명

 

 

 

 

 

서명

 

 

 

 

 

일자

 

 

 

 

 

 

B. 목차 및 개정 현황

 

번호

개정일자

개정내용

Rev.1

 

 

Rev.2

 

 

Rev.3

 

 

Rev.4

 

 

Rev.5

 

 

Rev.6

 

 

Rev.7

 

 

Rev.8

 

 

Rev.9

 

 

Rev.10

 

 

 

목적

본 절차서는 고속도로, 국도 및 지방도에 위치한 휴게소로부터 제품을 주문받아 배송하고 제품의 보관 및 휴게소의 영업촉진 활동을 체계적으로 하는데 목적이 있다.

적용범위

본 절차서는 전국의 고속도로, 국도 및 지방도에 있는 휴게소에 당사의 제품을 납품하는 절차에 대해 적용한다.

용어의 정의

지원장비

대리점 및 휴게소에 대해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냉장설비, 냉동설비 및 조리기구 등

창고

제품을 보관하는 장소로 냉장창고와 냉동창고로 나눈다.

책임과 권한

영업부서장

지원장비의 결정

견적 검토 및 영업활동

영업담당자

견적서 작성

도로공사 승인서류 준비

업무절차

공급제품의 한국도로공사(도공) 승인 절차

고속도로 휴게소에 공급할 제품은 한국도로공사(휴게소 협회)에 승인을 받아야 한다.

승인 받을 서류는 영업부가 주관하여 연구개발실 협조를 받아 준비한다.

제품 성적서

품목제조신고서

조리방법

원가계산서 등

휴게소 협회 승인을 받은 제품은 각 휴게소에 판매할 수 있도록 영업활동을 한다. (견적서, 지원장비 및 결재방법 등을 협의한다.)

제품배송 및 보관창고관리

제품배송

각 휴게소로부터 주문서를 접수하면, 접수자가 수주서(첨부 1) 및 거래명세서를 작성한다.

수주서에 의해 제품별, 수량별, 운송방법 등을 고려 출고담당에 의해 차량에 적재한다

영업담당자는 거래명세서로 적재된 제품을 확인하고 배송한다.

영업담당자는 배송시 적정 온도가 유지되도록 한다.

거래처 배송 후 확인된 거래명세서 1부는 회수한다.

휴게소 보관 창고관리

보관창고는 제품을 선입선출이 가능하도록 적재한다.

유통기한을 확인하고 기한이 지난 제품은 반품 받는다.

보관창고의 온도를 확인 적정온도로 유지되도록 협조를 구한다.

반품(불량품) 발생시 고객불만처리 절차서에 따른다.

영업판매 지원 및 관리

타사 판매장

영업담당자는 휴일 및 점심시간 등 바쁜 시간대에 매장을 방문하여 판매를 지원한다.

영업담당자는 판매원으로부터 제품판매 시 애로사항 및 요구사항을 수렴한다.

판매사원과의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한다.

직영 판매장

영업담당자는 판매장비의 주1회 청소를 실시하도록 지도한다.

판매사원의 고객서비스 정신교육, 용모 및 복장상태를 바르게 하도록 지도한다.

판매원에게 판매장비의 운전방법 및 제품 요리방법을 지도한다.

품질기록

본 절차서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는 도중 발생되는 기록은 기록관리 절차서(문서번호 : QP-403)에 따라 기록되고 유지되어야 한다.

 

기 록 명

양식 번호

보존년한

보관부서

수주서

QP-702-1

1

영업부

관련문서

대리점관리 절차서 (문서번호 QP-701)

제품 및 상품관리 절차서 (문서번호 QP-703)

고객불만처리 절차서 (문서번호 QP-806)

기록관리 절차서 (문서번호 QP-403)

첨부

 

수주서 (첨부 1)

 

 

www.kangh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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