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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절차/FLOW 해설
관련표준/양식
 
 
 
 
 
 
회사조직도 및 업무분장안은 조직변경시 작성하여 개정관리하며
1. 경영기획 및 검토
변동사항에 대하여 적용하고 원칙적으로 업무 담당별로 작성한다.
절차서 (F-201)
 
1) 업무분장안에 기술되지 않은 내용은 해당업무에 대해 관련이 많은
 
 
부서에서 업무를 주관한다.
 
 
2. 기타 프로세스
2) 업무의 중복으로 업무분장을 조정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해당 부서장이 조정, 검토하여 대표이사의 승인을 득한 후 시행한다.
① 조직도
 
3) 부서원의 책임, 직무는 부서장이 결정한다.
 
(F-203 첨부)
 
 
 
 
 
 
경영지원팀장은 정기회의(주간, 월간)실시 3일 이전에 해당부서에 협조전을
 
 
작성하여 해당부서, 담당에 회의소집을 통보하며 특별한 사안 발생 시
 
 
관련자료 준비를 함께 요청한다.
 
 
① 직무분장매트릭스
 
 
 
 
 
(F-203-01)
해당부서는 정기회의 성격에 따른 특별업무 진행 및 업무보고, 그리고
 
 
경영지원실장이 요청한 특별사안의 자료를 2부 작성하여 1부는 회의 1일
 
 
이전에 경영지원실에 전달하고 1부는 회의자료로 사용한다.
 
 
 
 
 
 
 
⑩⑫
회의 시 발견된 지시사항, 개선계획 및 결과는 사안에 따라 회의록 또는
회의록
 
기안지에 작성하여 대표이사의 승인을 득한 후 관련조직에 회람하며,
(첨부1)
 
필요 시에는 공고문을 사용하여 전 사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한다.
고객회의록
 
 
 
 
 
(첨부2)
해당부서, 담당은 부서 업무진행에 따라 해당부서의 협조 필요 시
 
 
기안을 작성하여 대표이사의 승인을 득한다.
 
 
 
 
 
 
 
 
작성된 보고서는 해당부서에 복사하여 회람한다.
 
 
 
 
 
 
 
 
회의 결과 또는 결정된 결과내용이 전사원에 알릴 필요가 있다고 판단시
 
 
작성담당이 공고문에 작성하여 사내 게시판에 게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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