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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하넷 경영전략 프로세스 표준번호 Q0201 개정일자 2020. 09. 01
경영기획 및 검토 절차서 개정번호 0 페 이 지 1 of 4
                         
개정번호 개정일자 개정사유 및 내용 승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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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  인 담 당 검  토 승    인
             
       
             
Q0202-04(Rev.0)                     강하넷

 

업무 절차/FLOW 해설 관련표준/양식
           
해당부서장은 다음과 관련된 외부 및 내부 이슈를 결정   1. 조직관리 및 
  1) 회사의 목적과 전략적 방향         의사소통 절차
  2) 경영시스템의 의도된 결과 달성을 위한 조직의 능력에 영향을 주는     (Q0203)
      (회사에 의해 영향을 받거나 줄수 있는 환경여건 포함)   2. 리스크분석 지침
해당부서장은 다음을 결정(이해관계자 / 니즈 및 기대)       (Q0302)
  1) 경영시스템과 관련된 이해관계자     3. 비상계획 지침
  2) 경영시스템과 관련된 이들 이해관계자의 요구사항(니즈 및 기대)     (Q0303)
  3) 이러한 니즈 및 기대에서 비롯된 회사의 준수의무    
해당부서장은 리스크분석 지침서에 따라 다음에 대한 리스크(기회포함)를 ①②
  분석/평가           조직상황조사
  1) 경영시스템의 의도된 결과를 달성할 수 있음을 보증       보고서
  2) 바람직한 영향의 증진         (양식자율)
  3)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의 예방 및 감소    
  4) 개선의 성취       ③ 리스크 평가표
  5) 환경측면, 준수의무와 상기 "①,②에서 파악된 그 밖의 이슈 및 요구사항"     (Q0302-1 양식)
  6) 제품 리콜로부터의 학습교훈, 제품심사, 필드반송 및 수리, 불만사항,  
      폐기 및 재 작업        
    ※ 상기 리스크와는 별개로, 『생산출력을 유지하고, 고객 요구사항  
       충족에 필수적인 모든 제조공정과 기반구조 장비의 내부 및  
       외부 리스크 파악/평가』절차는 비상계획지침서 참조    
해당부서장은 다음을 고려하여 방침, 시스템 및 경영계획을 수립한다. ④ 경영방침/계획
  1) ①에 언급된 이슈와 ②에 언급된 요구사항(니즈 및 기대)         (자율양식)
  2) ③에서 파악된 리스크 및 기회를 다루기 위한 조치    
  3) 중대한 환경측면과 준수의무를 다루기 위한 조치    
경영기획은 외부, 내부 이슈결정, 이해관계자 니즈 및 기대결정, 리스크 ⑤ 성과지표관리항목
및 기회분석/평가, 방침, 시스템 및 경영계획에 대한 사항을 포함하여     (Q0201-01)
  수립 및 실적보고를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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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절차/FLOW 해설 관련표준/양식
           
각 부서장은 매월 부서목표에 따른 달성도 및 프로세스 성과지표 실적을 1. 조직관리 및 
  매월 종합하여 경영지원실장에 통보         의사소통 절차
              (Q0203)
경영지원실장은 종합된 내용을 대표이사에게 매월 보고하며, 년 1회 이상의 2. 리스크분석 지침
  경영회의 일정을 수립하여 각부서에 통보하며 각 부서장은 목표관리,     (Q0302)
  성과분석 및 기타 자료를 회의 2일 이전에 경영지원실장에 통보 3. 비상계획 지침
  1) 이전 경영검토에 따른 조치의 상태         (Q0303)
  2) 경영시스템과 관련된 외부 및 내부 이슈의 변경    
  3) 고객만족 및 관련 이해관계자로부터의 피드백    
  4) 품질목표달성 정도(프로세스 효과성/효율성 측정치 포함)    
  5) 제품(및 서비스)의 적합성      
  6) 부적합 및 시정조치       ⑥ 계획대비실적관리표
  7) 모니터링 및 측정 결과         (Q0201 별첨1)
  8) 심사결과        
  9) 설계 모니터링 결과        
  10) 외부공급자의 성과        
  11) 자원의 충족성        
  12) 리스크와 기회를 다루기 위하여 취해진 조치의 효과성   ⑨ 경영검토보고서
  13) 저품질비용(내부 및 외부 부적합 비용)       (Q0201 별첨2)
  14) 새로운 시설/제품 및 기존운용 변경에 대해 수행된 제조타당성 평가  
  15) 보전목표 대비 성과의 검토      
  16) 보증성과(해당되는 경우)      
  17) 고객점수카드 검토(해당되는 경우)      
  18) 리스크 분석을 통해 파악된 잠재적 고장형태의 파악(FMEA와 같은)  
  19) 실제 필드고장 및 안전 또는 환경에 대한 그들의 영향    
  20) 그 밖의 경영시스템에서 요구되는 경영검토 입력(해당되는 경우)  
  ▶ 성과지표 관리항목 : 총 KPI 달성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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