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www.kangha.net

 

 

품질부문 평가시트




구 분
평 가 내 용
배점
(20점)
평가
점수
평가의견
품질
고객불만
1.고객으로부터 접수된 협력업체 귀책인 품질문제는 몇 건인가?
5
 
 
부문
 
1) 0건(발생없음)
5
(13점)
 
2) 1건
3
 
 
3) 1건 초과
0
 
공정내
협력업체
귀책불량율
2. 당사 공정내 발생된 협력업체 귀책인 불량율은 얼마인가?
4
 
 
 
1) 0PPM~10PPM(0PPM~100PPM)
4
 
2) 10PPM~50PPM(100PPM~500PPM)
2
 
 
3) 50PPM~100PPM(500PPM~1,000PPM)
1
 
 
4) 101PPM이상(1,001PPM이상)
0
 
공정내
협력업체
불량건수
3. 당사 공정내 발생된 협력업체 귀책 불량건수는 몇 건인가?
4
 
 
 
1) 0건(발생없음)
4
 
2) 1건~3건
2
 
 
3) 4건~5건
1
 
 
4) 5건 초과
0
 
소 계
13
 
 
개선
대책준수율
4.당사 품질문제 발생건에 대해 개선대책 수립 후 준수하고 있는가?
4
 
 
유효성
 
1) 100% 준수
4
부문
 
2) 미준수
0
 
(7점)
재발생율
5.동일 형번에 같은 유형의 불량 또는 유사 불량 재발생이 있는가?
3
 
 
 
 
1) 0%(발생없음)
3
 
 
2) 10% 이하 재발생
2
 
 
3) 11% ~ 20% 재발생
1
 
 
 
4) 21% 이상 재발생
0
 
소 계
7
 
 
합 계
20
0.0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비일일점검표-SMT  (0) 2022.12.17
월별 생산 및 재고운영계획  (0) 2022.12.16
개인별업무분장표  (0) 2022.12.12
가공업종 품질부문 평가시트  (0) 2022.12.09
거래선 카드  (0) 2022.12.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