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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및 직무분장 절차서


 

1. 목적 및 적용범위

 

본 절차서는 당사의 업무상 조직 및 직무에 관한 기본사항에 적용하며 업무의 책임과 권한 등에 대한 기준을 명확히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2. 책임과 권한

 

2.1 대표이사

 

(1) 당사를 대표하여 경영전반에 대한 통제 및 집행의 책임

(2) 중요한 계약의 체결 및 변동 등에 관한 결정사항

(3) 중요한 기본계힉의 결정사항

(4) 자금의 운용 및 거래은행의 설정에 관한 사항

(5) 중요한 대외적 섭외 및 법적 수속에 관한 사항

(6) 종업원의 인사문제 결정에 관한 사항

(7) 품질/환경경영 전반에 대한 총괄

(8) 회사 제규정 및 규격의 제정, 개폐에 관한 사항

(9) 품질/환경 경영자대리인 임명

(10) 경영검토회의 의장

(11) 품질/환경 방침 및 목표 승인

(12) 품질/환경 계획 및 성과보고 승인

 

(13) 품질/환경 교육계획 승인

 

(14) 비상사태 발생시 총괄 지휘

 

(15) 부적합 및 시정예방조치 보고서 승인

 

(16) 내부감사 계획 및 완료보고 승인

 

(17) 기타 제반 회사 경영상의 중요한 결정 사항

 

2.2 이사

 

대표이사를 보좌하고 대표이사 부재시 경영전반에 대한 책임과 권한을 갖는다.

 

2.3 품질/환경경영 대리인

 

(1) 품질/환경경영 체제의 수립, 유지, 개선의 확인

 

(2) 품질관리담당자 및 환경관리인의 선임 및 임명을 건의

 

(3) 품질/환경 방침의 유지, 관리

 

(4) 성과보고의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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