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 오랫만에 차를 움직일려고 시동을 걸었다.....

다행히 시동은 잘 걸렸다. 아직 뱃터리가 쓸만한 모양이다.

후진 기어를 넣었다.

그런데 꿈쩍을 않는다.......

?????????

주차브레이크가 아직 안 풀렸나???

그런데 분명 해제되어 있다..................

그럼 이거 뭐란 말이여.......

악셀레이터를 가볍게 밟았다.

마찬가지다. 꼭 뭐가 잡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자전거 바퀴에 열쇠가 채워진 듯한 감이다.

어?????????????????? 이런

기어를 바꿨다.

전진이다................. 같다.

다시 후진으로...........놓고 엑셀레이터를 좀더 세게 밟았다....

뚜둑하면서 움직인다.

너무 오래 방치하니

바닥하고 바퀴하고 붙어버린 것이다.

바닥의 페인트가 벗겨져 버렸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