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불만접수 및 처리서 | 접 수 팀 | 작성 | 검토 | 승인 | |||||
/ | / | / |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
고 객 명 | 접 수 자 | ||||||||
접수방법 | □ 유선, □ FAX, □ 현물, □ 공문서 | 품명(모델) | |||||||
접 수 내 용 |
불 만 내 용 |
규 격 | |||||||
수 량 | |||||||||
로트번호 | |||||||||
처리요구일 | |||||||||
고 객 요 구 사 항 |
□ 변상 □ 개선대책서 요구 □ 수리 □ 재작업 □ 폐기 |
||||||||
동일제품(로트) 처리 | □제조중지 □출하금지 □출고된 제품회수 □보상 및 경비부담 □제조공정변경 |
||||||||
처 리 사 항 |
발 생 원 인 |
||||||||
불 만 사 항 조 치 |
결 재 |
작 성 | 검 토 | 승 인 | |||||
/ | / | / | |||||||
□ QA팀단독처리 불가능 □ QA팀 단독처리 가능 □ 부적합품 처리 필요 □ 부적합품 처리 불필요 ( ) □ 시정조치(개선 대책서) □ 시정조치(개선 대책서) 불필요 □ 통보팀(품질관리팀) |
양식번호 : F2301-1 (Rev.0)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서관리대장 (0) | 2024.02.29 |
---|---|
게이지RnR 데이터표 (0) | 2024.02.28 |
생산설비이력카드 (0) | 2024.02.26 |
교육훈련보고서 (0) | 2024.02.25 |
고객 반품통보서 (0) | 2024.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