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www.kangha.net

 

 

 

보안서약서

 

보 안 서 약 서
   
 ㈜r강하넷 (이하 “회사”)의 임직원은 본 서약서가 근무기간뿐 아니라 퇴직 후에도 일정기간 적용될 수 있음을
 인식하고 숙독하신 후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나는 회사로부터 취득한 모든 정보를 업무에 한해 이용할 것이며, 타기업의 보호대상 정보를  회사 내
     보관치 않겠다.
 2. 나는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정보자산(서류, 사진, 전자파일, 저장매체, 전산장비 등)을  무단변조, 복사,
    훼손, 분실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관리하겠다.
 3. 나는 상대가 누구이건 간에(회사직원, 고객 혹은 계약직 사원 등) 알 필요가 없는 자에게 회사 혹은 
    제3자의 소유정보를 누설하지 않겠다.
 4. 나는 명백히 허가 받지 않은 정보나 시설에 접근하지 않으며, 회사관련 업무를 수행할 때만 사내 데이터 
    처리시설을 이용하고, 이 시설 내에 사적 정보를 보관치 않겠다.
 5. 나는 회사에서 승인 받지 않은 프로그램, 정보저장 매체(Zip Drive, CD-ROM, 외장 HDD 등)을 회사 
    내에서 사용치 않겠다. 
 6. 나는 회사소유 정보자산을 외부로 발신 시 회사의 통제절차를 준수할 것이며, 회사가 정보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 통신망을 통해 수 발신되는 전자문서를 회사통신망 내에서 점검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7. 나는 업무와 관련한 문서의 생성, 사용, 폐기시 문서권한 관리 규칙에 의거 규정을 준수하겠다.
 8. 나는 나에게 할당된 사용자 ID, 패스워드, 출입증을 타인과 공동사용 또는 누설치 않겠다.
 9. 나는 회사의 정보보호 정책 및 지침, 절차를 준수하겠다.
 10. 나는 퇴직 시 회사에서 제공받은 회사소유 모든 정보자산을 반드시 반납할 것이며, 퇴직 후에도 퇴직전의  
    모든 영업비밀은 물론이고 기타 누설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될 수 있는 각종 정보에 대하여는 이를
     일체 누설치 않겠다.
 
    상기 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동의하며 서약서의 보안사항을 위반하였을 경우에는
   “부정경쟁 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한 민/형사상의 책임 이외에도, 회사의 사규나 관련 규정에 따른 징계조치 등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회사에 끼친 손해에 대해 지체 없이 변상/복구할 것을 서약합니다.
 
200      년         월         일
                                                                                      소       속 :  
                                                                                      직       위 :  
                                                                                      성       명 :                                        (인)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문서참고자료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업관리규정  (0) 2020.10.05
문서관리절차서  (0) 2020.10.03
정기점검내용_권선기  (0) 2020.09.29
주물공정도  (0) 2020.09.26
인사관리규칙  (0) 2020.09.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