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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접수통보서
접수번호 | 고객불만 접수통보서 | 확 인 | 검 토 | 승 인 | ||||||||||||||||||||||||||
접수유형 | ||||||||||||||||||||||||||||||
접수일자 | ||||||||||||||||||||||||||||||
접 수 내 용 | 고 객 명 | 현품위치 | ||||||||||||||||||||||||||||
모 델 명 | 문제공정 | |||||||||||||||||||||||||||||
제 품 명 | 불량크기 | □ 치명 □ 중 □ 경 | ||||||||||||||||||||||||||||
발생장소 | 재발횟수 | |||||||||||||||||||||||||||||
발 신 자 | 접수 및 작성자 | (인) | ||||||||||||||||||||||||||||
고 객 불 만 사 항 (현 상) | 고객요구사항 | |||||||||||||||||||||||||||||
●긴급대응조치 결과 | ||||||||||||||||||||||||||||||
□완결 | ||||||||||||||||||||||||||||||
□미결 | ||||||||||||||||||||||||||||||
원인조사 | ● 발생원인 | 일자: | ● 유출원인 | |||||||||||||||||||||||||||
대 책 | ● 개선대책 향후관리방안 | 일자: | ● 현품처리결과 □ 수 리 | |||||||||||||||||||||||||||
□ 선 별 | ||||||||||||||||||||||||||||||
□ 폐 기 | ||||||||||||||||||||||||||||||
□ 재포장 | ||||||||||||||||||||||||||||||
●손실수량: | ||||||||||||||||||||||||||||||
●손실금액: | ||||||||||||||||||||||||||||||
●손실비용 산출내역 | ||||||||||||||||||||||||||||||
●처리완료일자: | ||||||||||||||||||||||||||||||
조치확인 | ||||||||||||||||||||||||||||||
● QC부서장확인 (인) 일자: | ||||||||||||||||||||||||||||||
● 고객확인 일자: | ||||||||||||||||||||||||||||||
● 시정/예방조치 요구 □ 불필요 □ 필요 | ●발행번호: | |||||||||||||||||||||||||||||
강하넷 F803-02(REV.0) | A4(210 × 297) |
www.kangh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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