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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 접수통보서


 접수번호 고객불만 접수통보서확 인검 토승 인 
 접수유형     
 접수일자  
   
 접 수 내 용고 객 명 현품위치  
 모 델 명 문제공정  
 제 품 명 불량크기□ 치명   □ 중   □ 경 
 발생장소 재발횟수  
 발 신 자 접수 및 작성자                    (인) 
 고 객 불 만 사 항 (현 상)고객요구사항 
  
            
     
              
   ●긴급대응조치 결과    
     
     
   □완결  
                           □미결  
                               
 원인조사 ● 발생원인          일자:    ● 유출원인      
     
     
     
     
     
     
     
                              
                               
 대 책 ● 개선대책 향후관리방안      일자:    ● 현품처리결과    □ 수  리   
                               □ 선  별  
                               □ 폐  기  
                               □ 재포장  
     
   ●손실수량: 
   ●손실금액: 
   ●손실비용 산출내역 
    
    
    
                     ●처리완료일자: 
 조치확인  
  ● QC부서장확인                                 (인)   일자: 
   
  ● 고객확인                                            일자: 
   
  ● 시정/예방조치 요구        □ 불필요      □ 필요 ●발행번호: 
                               
강하넷 F803-02(REV.0) A4(210 × 297) 



www.kangh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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