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www.kangha.net

 

 



■ 0000년도 고객불만접수대장                      
                               
                             
NO 발생일 ITEM 불량내용 임시조치 부적합
수량
발생원인 개선대책 조치부서 담당자 대책일자 유효성평가
(3 개월후 발생율)
비고
요청 접수 계획월 종결 미흡
1                              
2                              
3                              
4                              
                               
                               
                               
Q-202-01(Rev.0)                           ㈜강하넷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육훈련 계획서  (0) 2022.05.15
소방조직도  (0) 2022.05.14
부서별목표 계획 및 실적  (0) 2022.05.12
용접일지  (0) 2022.05.10
CAPA 분석 계획  (0) 2022.05.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