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www.kangha.net

 

 



고객불만접수대장

고객 불만 접수 대장

 변 상  수 리  재작업

 개선대책서 송부  폐 기

접수번호

접수일자

고객명

품 명

로트번호

불 만 내 용

조 치

요구일

조 치 사 항

조 치

완료일

확인

 

 

 

 

 

 

 

 

 

 

 

 

 

 

 

 

 

 

 

 

 

 

 

 

 

 

 

 

 

 

 

 

 

 

 

 

 

 

 

 

 

 

 

 

 

 

 

 

 

 

 

 

 

 

 

 

 

 

 

 

 

 

 

 

 

 

 

 

 

 

 

 

 

 

 

 

 

 

 

 

 

 

 

 

 

 

 

 

 

 

 

 

 

 

 

 

 

 

 

 

 

 

 

 

 

 

 

 

 

 

 

 

 

 

 

 

 

 

 

 

 

 

 

 

 

 

 

 

 

 

 

 

 

 

 

 

 

 

 

 

 

 

 

 

 

 

 

 

 

 

 

 

 

 

 

 

 

 

 

 

 

 

 

 

 

 

 

 

 

 

 

 

 

 

 

 

 

 

 

 

 

 

 

 

 

 

 

 

 

 

 

 

 

 

 

 

 

 

 

 

 

 

 

 

 

 

 

 

 

 

 

 

 

 

 

 

 

 

 

 

 

 

 

 

 

 

 

 

 

 

 

 

 

 

 

 

 

 

양식번호 : F2301-1 (Rev.0) www.kangha.net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사소통 관리대장  (0) 2021.02.23
반출입증  (0) 2021.02.22
공정개선활동현황  (0) 2021.02.18
개인별 업무분장표  (0) 2021.02.17
기안용지  (0) 2021.02.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