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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설문지
고  객  명 소      속 
대상 ITEM 작  성  자 
조사 방법 작성 일자 
본 설문은 "㈜강하넷" 고객의 고귀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하오니, 아래 내용을 끝까지 읽어 주시고, 해당번호에 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      문      내      용요  구  사 항
     
  1. 귀사에서 느끼는 당사의 신뢰도는 어느 정도인지요?  
      ① 아주 좋다                             ② 보통이다  
      ③ 그저 그렇다                          ④ 나쁘다  
   
  2. 품질수준은 어떠한지요?  
      ① 아주 좋다                             ② 보통이다  
      ③ 그저 그렇다                          ④ 나쁘다  
   
  3. 전 항의 품질 수준이 나쁘다는 경우 이유가 있다면?  
   
   
  4. 제품 불량 발생시 대응력은 어떠한지요?  
      ① 통보 즉시 대응하여 문제에 대치한다  
      ② 노력하는 업체다  
      ③ 연락하여도 반응이 늦고, 수동적이다  
      ④ 성의가 없고, 반응도 없다  
   
  5. 당사의 납품 가격은 어떠하다고 생각하는지요?  
      ① 비싸다           ② 적당하다           ③ 비교적 저렴하다  
   
  6. A/S품의 공급은 적기에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는지요?  
      ① 매우 좋다       ②좋다       ③ 보통이다       ④나쁘다  
   
  7. 당사와의 업무연락시 의사전달이 잘 되는지요?  
      ① 잘 된다            ② 보통이다            ③ 안 된다  
   
  8. 당사의 문제점 및 개선 요구사항이 있다면 무엇인지요?  
   
 ※ 기타 요구사항  
   
   
   
   
   
   
     
※ 협조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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