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하넷)

www.kangha.net

 

 

 
작성팀
품질관리팀
고객만족도 평가계획
작 성
검 토
승 인
작성자
 
 
 
 
작성일
2020.01.02
NO
고객명
평가항목
평가
주기
목표
점수
일 정 (월)
비 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
 
성과지표
92
 
 
 
 
 
 
 
 
 
 
 
 
실적
92
 
 
 
 
 
 
 
 
 
 
 
 
 
 
성과지표
 
 
 
 
 
 
 
 
 
 
 
 
 
 
실적
 
 
 
 
 
 
 
 
 
 
 
 
 
 
 
 
성과지표
 
 
 
 
 
 
 
 
 
 
 
 
 
 
실적
 
 
 
 
 
 
 
 
 
 
 
 
 
 
 
 
성과지표
 
 
 
 
 
 
 
 
 
 
 
 
 
 
실적
 
 
 
 
 
 
 
 
 
 
 
 
 
 
 
 
성과지표
 
 
 
 
 
 
 
 
 
 
 
 
 
 
실적
 
 
 
 
 
 
 
 
 
 
 
 
 
 
 
 
성과지표
 
 
 
 
 
 
 
 
 
 
 
 
 
 
실적
 
 
 
 
 
 
 
 
 
 
 
 
 
 
 
 
성과지표
 
 
 
 
 
 
 
 
 
 
 
 
 
 
실적
 
 
 
 
 
 
 
 
 
 
 
 
 
 
 
 
성과지표
 
 
 
 
 
 
 
 
 
 
 
 
 
 
실적
 
 
 
 
 
 
 
 
 
 
 
 
 
 
(범례) ○ : 계획 ● : 실시






 

 

 

www.kangha.net

Email : kangha@daum.net

'문서 및 자료 > 【 업무참고양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량 사고보고서  (0) 2023.02.12
협력업체 평가 보고서  (0) 2023.02.09
기반구조 및 업무환경 관리기준서  (0) 2023.02.06
출하실적관리  (0) 2023.02.04
GAUGE R&R  (0) 2023.02.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