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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원설정 시트
직원의 사번,입사일자,승진일자 등을 설정하는 곳으로 해당 직급란에 승진일자만 기록하면 현 직급을 추출합니다.

2.급여기준 시트
100개의 직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임금 및 직급 등을 설정하십시오.
직책수당, 근속수당, 특근/야근수당, 공휴일을 설정 하십시오.
설정된 공휴일은 근태현황에서 공휴일 근무시 특근으로 값을 계산합니다.

3.근태현황 시트
매일의 근태현황을 시간으로 입력하십시오. 전일과 같은 내용이라면 "전일과같음" 버튼을 누를것
월말 모두 작성되면 "공휴일계산" 버튼을 눌러 공휴일의 특근시간을 계산합니다.
월초 새로 작성하실려면 "내용지우기" 버튼을 눌러 내용을 지우십시오.

4.수당조정 시트
각 개인별 각종 수당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5.급여대장, 상여대장 시트
지급금액 및 공제금액을 최종적으로 확인하시고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모든 내용이 DATA 시트에 저장이 됩니다.
이 때 급여/상여 제목도 급여기준에 저장이 되며, 개인별집계, 년간합계 시트도 모두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6.DATA 시트
급여 및 상여금으로 지급된 내용의 데이터를 저장

7.명세표 시트
DATA 시트에 저장된 내용의 급여/상여의 명세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 버튼을 누르면 모든 인원에 대한
명세표를 A4 1장에 4명씩 출력합니다.

8.개인별집계, 년간합계 시트
DATA 시트에 작성된 내용을 개인별, 월간, 년간 합계하여 봅니다.

9.소득세액, 건강보험, 연금보험 시트
만약 데이터가 변경되었다면 변경된 데이터를 해당시트에 같은 형태(행열)로 삽입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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