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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차서 : 프로세스 정의 문서

1.   

1.1.  문서는  OO프로세스에 대한 프로세스를 상세하게 정의한다.

당사의 경영시스템 내에서 프로세스와 다른 프로세스들 간의 관련성은 품질매뉴얼 포함된 프로세스 플로우 맵에 나타나 있다.

 

2.    프로세스 정의

2.1.      OO프로세스의 목적은 해당 프로세스의 흐름을 정의하는 것이다. 이것은 프로세스가 무엇을 달성하도록 의도된 것인지에 대한 대략적인 개요이다.

 

3.    프로세스 목표와 매트릭스

3.1.      프로세스를 위한 프로세스 목표는 경영검토 기록에 정의되어 있다. [경영검토 관리 절차서].  

3.2.      각각의 목표는 경영층이 프로세스의 효과성을 측정할 있는 최소한 하나의 매트릭 (또는 주요 성과지표) 보유하고 있다. 이것들은 또한, 경영검토 기록에 정의되어 있다

 

4.    프로세스 소유자(관리자) 책임자들

4.1.  프로세스의 책임자는 경영진이다.

4.2.  조직도 참조

 

5.    전형적인 프로세스 입력

5.1.  프로세스를 위해 일반적으로 필요한 입력 사항들 :

5.1.1.    필요한 기술정보 :

·          

5.1.2.    필요한 자원 :

·          

5.1.3.    필요한 인원 :

·          

5.1.4.    필요한 특별교육 :

 

 

6.    일반적인 프로세스 단계

6.1.      프로세스 단계 :

(텍스트, 또는 프로세스 맵을 사용)

 

7.    일반적인 프로세스의 출력물

7.1.  프로세스의 전형적인 결과 (출력) 다음과 같다.:

7.1.1.    생산 제품 :

·          

7.1.2.    생성된 문서 또는 기술 정보 :

·          

7.1.3.    생성된 기록 :

·          

7.1.4.    제공 서비스 :

·          

 

8.    관련 리스크

8.1.  아래 리스크들은 프로세스와 관련된 것으로 식별됐다. 경영진은 이러한 리스크들을 위한 전형적인 리스크 관리를 수행하도록 선택될 있다. , 리스크 평가의 참조되는 방법은 여기에 나타나 있다.

리스크

발생확률

심각성(중대성)

평가방법

(적용 가능하다면)

경감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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