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km.naver.com/list/view_detail.php?dir_id=90203&docid=31012544

인적자원 관리시 필요한 서식으로 개인별 신상기록을 관리하는 파일입니다. 회사, 학교, 학원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사진까지 출력되도록 되어 있어 관리하기에 더욱 편리합니다.



1. 항목의 내용이 사용하는 형식과 맞지 않는다면 항목을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2. 사진은 사진 폴더에 별도로 저장하셔야 합니다. 사진의 파일 이름은 사번(H4셀)과 일치하여야 하고 속성은 JPG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진"폴더의 디랙토리 변경 금지 사번(학번,관리번호)의 형식은 자유형태입니다.

3. 실행버튼 설명
3-1.찾아보기 성명(D3셀)을 입력하고 찾아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인원의 입력된 내용을 찾아 옵니다.
3-2.입력.수정 버튼을 눌렀을 경우 성명의 이름이 기존 DATA시트 파일에 -존재하면 기존의 데이터를 수정하여 입력합니다. -존재하지 않으면 신규입력으로 저장합니다.
3-3.내용지우기 성명(D3셀)만 남기고 입력셀의 내용을 모두 지웁니다. 데이터시트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3-4.데이터삭제 성명(D3셀)을 기준으로 그 인원의 모든 데이터를 데이터 시트에서 삭제합니다.

4. 데이터시트에서 데이터를 수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시트는 가능하면 줄긋기 등 서식 설정을 하지 마십시오 파일 용량이 커지는 원인이 됩니다.

http://km.naver.com/list/view_detail.php?dir_id=90203&docid=31012544

+ Recent posts